옥션, ‘하이마트’ 입점 기념 전자제품 최대 72% 할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인기선물 베스트 전자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가전이 열린다.
옥션(www.auction.co.kr)은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의 전문관 입점을 기념해 인기 가전 제품을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초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학생들의 졸업, 입학 선물로 인기 있는 PMP, 디지털카메라를 비롯해 멋쟁이 새내기 대학생들을 위한 헤어드라이어, 고데기까지 총 19개 제품을 파격가에 만나 볼 수 있다. 압력밥솥, 전기주전자 등과 같은 주방가전과 전기매트, 난로 등 난방가전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옥션 하이마트관'은 주방, 생활 가전 등 소형 가전을 비롯해 TV, 냉장고, 세탁기 등 백색가전까지, 총 9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 하이마트 쇼핑몰이 운영하는 옥션내 직영 전문관이다.
익일 무료배송은 물론 주말과 공휴일에도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여러 제품을 별도로 구매해도 희망일에 한꺼번에 배송 받을 수 있는 통합배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설치와 폐가전 수거 등을 무료 서비스 하며, 특히 옥션 하이마트관에서 구입한 모든 제품을 하이마트 직영매장을 통해 애프터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하이마트관 메인 페이지에 구성된 '하이마트MD추천 감동특가상품' 코너를 통해 매주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하이마트 인기상품 BEST', '하이마트 인기 PC', '하이마트 단독운영 상품' 등의 코너를 통해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옥션은 이번 하이마트관 오픈을 기념해 인기 BEST 가전을 제품별로 40~72% 가량 할인된 가격에 최대 50개 수량을 선착순 판매한다.
자동 세척기능이 있는 '쿠첸 10인용 열판압력밥솥'은 9만9000원에,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PMP '스카이 더 플레이어'는 12만9000원에, 온도조절이 가능한 '유닉스 매직고데기'는 1만4000원에 50개 한정판매하며, 1200만 화소의 '올림푸스 카메라는 8만9000원으로 선착순 20명에게만 특가에 선보인다.
커피메이커, 전기주전자, 믹서기, 히터, 전기매트 등 주방가전들도 1~3만원대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어서 알뜰 주부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졸업, 입학 선물로 좋은 노트북, PC를 알뜰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컴퓨터 아카데미 SALE'전도 진행한다.
행사 제품 구입시 복합기, 스피커, 공유기 등이 함께 증정되는 일석이조 기획전으로, 'DELL 15.6형 노트북', 'TG삼보 15.6형 노트북', 'TG삼보 데스크탑' 등 80~90만원대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복합기 또는 5.1채널 스피커를, 'HP15.6형 노트북(110만1000원)' 등 100만원대 상품 구입시에는 넷기어 공유기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