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B, '나는B타민서비스' 확대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SKB, '나는B타민서비스' 확대 시행 박인식 SK브로드밴드 대표가 고객을 직접 방문해 '나는B타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는 25일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서비스인 '나는B타민서비스'를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

나는B타민서비스는 PC 사후서비스(A/S)를 위해 행복기사가 고객집을 방문해 집접 수리를 해주고 PC 주변의 복잡한 배선을 한 개의 케이스에 넣어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서비스다.


또 고객 PC에 설치돼 있는 소프트웨어의 문제점을 원격 점검을 통해 해결해 주고 TV 겸용으로 쓸 수 있는 구형 인터넷프로토콜(IP)TV 리모콘을 최신형으로 무료 교체해 준다.

SK브로드밴드는 스마트폰 이용자 증가에 따라 홈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단말기를 장기사용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3월부터 진행한다.


박인식 SK브로드밴드 대표는 "SK브로드밴드 서비스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는B타민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은 회사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 접속해 접수하거나 회사 대표번호인 106 또는 전담부서 1566-7252로 전화해 신청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