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특집 채널 운영, 인기 프로그램 스페셜 채널 편성 등 다양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CJ헬로비전(대표 변동식)의 N스크린서비스 티빙(tving)이 설 연휴 특집 채널을 공개했다.
19일 CJ헬로비전은 티빙을 통해 설 연휴 기간 동안 ▲24시간 설 특집 채널 운영 ▲인기 프로그램 스페셜 채널 편성 ▲8편의 블록버스터 영화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 무료 제공 ▲복주머니 이벤트 등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설 특집 채널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운영된다. 티빙 웹사이트(www.tving.com)와 모바일 앱에서 와이파이(Wi-Fi), 3세대(3G) 망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지 시청할 수 있다. 해외 스포츠 하이라이트 경기, 영화, 연예오락 프로그램이 주요 라인업이다.
인기 프로그램별 스페셜 채널도 별도로 방송한다. tvN ‘코미디빅리그’ㆍ’로맨스가 필요해’, Mnet '엠카운트다운', 코메디TV ‘나는 펫’, OCN ‘신의 퀴즈’는 티빙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CJ헬로비전은 또 20일부터 한 달간 매주 금요일 할리우드 특선 영화 2편씩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10일 동안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에 무료로 서비스 되는 영화는 트리플X2와 퍼니셔2다. 핸콕, 스파이더맨3, 클로저 등 나머지 블록버스터 6편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병환 티빙사업추진실장은 "티빙은 PC는 물론 이동 중이라도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3G 환경에서까지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며 "티빙에서 마련한 24시간 설 특집 채널과 인기 프로그램별 스페셜 채널, 최신 영화 VOD를 통해 막히는 귀성 및 귀경길의 지루함을 날리고 가족이 함께 웃을 수 있는 즐거운 명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CJ헬로비전은 오는 29일까지 티빙을 시청하는 회원에게 선물을 주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3일, 6일, 9일, 12일 등 연속 출석 일수에 따라 티빙 캐쉬, 베이직팩 무료 이용권을 차등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하루만 출석해도 아이패드2, 베이직팩 1년 무료 이용권, 영화 ‘하울링’ 예매권, Mnet 윤도현의 머스트(MUST) 방청권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tving.com/event/attend.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