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프리미엄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현대차 프리미엄 차종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벤트 당첨된 고객은 제네시스 프라다, i40 또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중 원하는 시승차 1대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인계 받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까지 프리미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밖에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및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총 2박 숙박권 ▲ 인터컨티넨탈 알펜시아 평창 리조트 스키 리프트 2인권 및 리조트 워터파크 5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 고객 초청 이벤트는 현대차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월 10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가족을 선정하고 2월 1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차는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에 30일부터 2월 26일까지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 ?제네시스 프라다’ 를 전시하고 상품 설명을 제공하는 등 프리미엄 VIP 마케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프리미엄 차종을 시승하며 우수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염원하며 더불어 고객 만족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올림픽 드라이브 어웨이 패키지’ 는 3월 19일까지 진행되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02-559-7777)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