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 제수용품 전통시장에서 싸게 준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영등포전통시장 등 13개 전통시장 다양한 할인·경품 이벤트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영등포전통시장·조광시장 등 13개 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이벤트를 연다.


설 제수용품 전통시장에서 싸게 준비하세요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AD

행사 기간동안 설 제수용품이 시중보다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되고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사은품 증정과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또 구민들이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윷놀이 팔씨름 투호 던지기 등 다양한 민속놀이로 재래시장을 찾는 주민들의 어린시절 향수를 일깨운다.


19일 조광시장을 찾으면 제수용 과일을 도매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우리 시장은 18일부터 20일까지 농산물·축산물 등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남서울상가에서는 19일 가래떡 썰기와 투호놀이가 진행되고 가래떡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0일 영등포전통시장에서는 즉석복권 스크래치 행사를 열어 전통시장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우리은행 전 지점에서는 전통시장상품권을 액면가 보다 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상품권을 미리 구입하면 더울 저렴하게 장을 볼 수 있다.


한편 제수용품 쇼핑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통시장 주변의 주차가 24일까지 한시적으로 허용된다.


허용 가능 시장은 대신시장을 비롯 사러가시장·영일시장·조광시장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다.


영등포구 지역경제과 ( ☎ 2670-3429 )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