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뚜기, 스쿨푸드와 손잡고 기스면 신메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오뚜기, 스쿨푸드와 손잡고 기스면 신메뉴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오뚜기는 스쿨푸드와 손잡고 기스면을 주재료로 하는 신메뉴 '키스면'과 '닭이울면'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키스면은 기스면의 시원하고 얼큰한 본래의 국물 맛을 잘 살리면서 신선하고 풍부한 재료를 사용했으며, 닭이울면은 고급스러운 울면의 느낌을 잘 살렸다.


오뚜기는 스쿨푸드 강남역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 기스면 CF 방영 및 포스터 홍보를 통해 월 평균 40만명 이상의 스쿨푸드 방문객에게 오뚜기 기스면을 알릴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스쿨푸드 신메뉴 출시를 통해 오뚜기 기스면이 프리미엄 라면으로서 브랜드 이미지가 강화될 것"이라며 "스쿨푸드 제휴를 통해 기스면의 매출 증가는 물론 라면의 주 소비층인 20∼30대가 주 고객인 스쿨푸드 방문자에게 기스면을 홍보하는 효과까지 얻게 됐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