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손은 닦으셨나?" 트럭 뒷문에 그린 난초 화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손은 닦으셨나?" 트럭 뒷문에 그린 난초 화제 손은 닦으셨나? (출처 : 다음 아고라 boopoo**** 게시물 캡쳐)
AD


"손은 닦으셨나?" 트럭 뒷문에 그린 난초 화제 (출처 : 다음 아고라 boopoo**** 게시물 캡쳐)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 뜻밖의 장소에서 발견한 아름다운 예술 작품이 누리꾼 사이에 화제를 낳고 있다.


17일 오전 포털 다음의 아고라 게시판에 아이디 'boopoo****'가 쓴 '나도 발견!! 차량 낙서 예술가~'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기름과 먼지, 매연이 섞여 온통 새카만 냉동탑차의 뒷문에 누군가 난초를 그려넣었다는 내용이다.

글쓴이는 "출근하려고 주차장에 갔더니 앞집 소유의 차량에 누군가가 이 그림을 그려놓았다"고 설명했다.


탑차 뒷면에 그려진 난초는 문한짝을 가득 채울만큼 크다. 노련한 솜씨로 난(蘭) 치기의 기본을 충실히 지켜 그렸다.


글쓴이는 "근데 손은 닦으셨을까요"라며 기름때로 손이 더러워질 수도 있겠다고 걱정했다.


누리꾼들은 "저렇게 멋지게 그리면 세차 안할겁니다", "손으로는 저렇게 못그리는데 다른 도구를 사용했을 것 같다" 등의 칭찬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