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야쿠르트, 유제품 3종 디자인 변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한국야쿠르트, 유제품 3종 디자인 변경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한국야쿠르트는 액상발효유 2종과 하루우유 등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중 에이스400은 이번 디자인 변경을 통해 12가지 영양소가 제품에 녹아있는 이미지를 표현했다. 또한 2000년 3월 출시한 야쿠르트400은 고농도 배양기술을 도입해 ㎖당 5억마리 이상의 유산균을 함유시켰다. 몸에 나쁜 콜레스테롤 분해와 항산화 기능을 수행해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이 제품은 중장년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브랜드 로고를 모던하게 개선했다.


2006년 발매된 하루우유는 우유 속 산소를 최대한 제거해 갓 짜낸 듯한 신선함을 강조한 브랜드로 연간 10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이번 하루우유 디자인은 자연지향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박상현 한국야쿠르트 디자인팀장은 "브랜드명에 대한 가독성을 높이고 제품이 가진 기능적 특성을 보다 명쾌하게 나타내기 위해 디자인 새단장을 마쳤다"며 "디자인을 통한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