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종완이 제시하는 뷰티 트렌드, 롯데홈쇼핑에서 알아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9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의 ‘Before & After’ 론칭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홈쇼핑이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진행하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우종완의 Before & After'를 고정 편성해 선보인다.


'최고의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하는 화장품 이야기'라는 컨셉의 '우종완의 Before & After'는 실력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이 판매상품 소개와 함께 이와 관련된 뷰티 트렌드를 제시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오늘의 뷰티 다이어리', '우종완의 Good Choice', '우종완의 프러포즈' 등 세 가지 테마를 바탕으로 피부관리법, 동안 메이크업 등 판매상품과 관련된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동시에 길거리 인터뷰, 트렌드세터들이 찾는 뷰티샵 방문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할 방침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방송인 우종완은 지난 2008년 스토리온 '토크 & 시티 2'로 데뷔해 So Basic, NIX, VOLL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지낸 바 있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쌓은 진행 실력과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이번 '우종완의 Before & After'을 통해 발산할 계획이다.

오는 18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에서는 방송 3회 만에 1만6000 세트 이상 팔려 나가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자녹스 스마트 V모션 진동 파운데이션'(8만9000원)이 판매된다.


미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이중 기능성 파운데이션으로 커버력 또한 우수하며, 분당 최대 1만 4000회 미세 진동으로 피부에 매끄럽게 밀착해 도자기 피부를 연출해 준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만 보습, 주름 개선 등의 기본 에센스 기능에 '피부 링거' 개념을 도입한 '아이디얼링거 에센스'(40ml)를 추가 구성했으며, 방송 중 전 구매고객에게 올 겨울 히트 아이템 '매직스카프'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