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권재관, 김경아 과거사진 공개…"남편이 안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권재관, 김경아 과거사진 공개…"남편이 안티?" ▲ SBS TV '자기야' 방송화면 캡쳐
AD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개그맨 권재관이 아내 김경아의 과거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12일 방송된 SBS TV '자기야'에 출연한 권재관은 "내가 못생기고 아내가 예뻐서 미녀와 야수 커플이라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어느 날 김경아의 집에 갔다가 가족사진을 보게 됐다"며 "아버지 어머니 오빠는 알겠는데 한 명은 누군가 싶었다"고 말했다.

권재관 공개한 사진에는 단정한 단발머리 헤어에 안경을 쓴 앳된 얼굴의 김경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권재관, 김경아 과거사진 공개…"남편이 안티?" ▲ SBS TV '자기야' 방송화면 캡쳐


김경아의 과거사진을 본 출연진들은 "최양락 닮았다"라며 놀랐고, 당황한 김경아는 "눈밑은 닮았다"고 수긍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김경아는 "권재관이 이 사진을 핸드폰에 찍어 놓고 분위기 띄울 때 사람들에게 보여준다"며 권재관의 짖궂음에 불만을 토로했다.


한편 이날 '자기야'에는 권재관-김경아 부부를 비롯해 최양락-팽현숙, 강성진-이현영, 이경수-이재은, 현진영-오서운, 남궁도-조기쁨, 품절녀 조향기, 강재준-이은형 등이 출연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