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정식품, 베지밀 설 선물세트 8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정식품, 베지밀 설 선물세트 8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정식품은 설을 맞아 1만원 대 중후반의 실속 선물세트 8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정식품은 콩 자체의 담백한 맛을 최대한 살린 베지밀 A와 고소한 땅콩향이 달콤하게 어우러진 베지밀 B, 외에도 보성산 친환경 녹차의 깔끔한 맛이 어우러진 녹차베지밀 프레쉬' 와 중·장년층의 당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두유 GI 프로젝트 베지밀 에이스도 선물세트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선물세트에는 블랙푸드 열풍이 불고 있는 흑룡의 해를 맞아 뼈 건강을 위한 검은콩두유 고칼슘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검은콩과 검은참깨 베지밀, 16가지 국산 곡물이 들어있어 든든하게 마실 수 있는 베지밀 검은콩과 16곡 등 남녀노소의 영양간식으로 사랑 받는 베스트 셀러 품목들이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은 실속형 음료 선물세트로 한라봉, 블루베리 포도, 녹용보 홍삼 등으로 구성된 썬몬드 건강담은 시리즈 혼합 선물세트를 1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정식품은 1월 초순부터 할인점과 편의점 등 각 매장에서 품목에 따라 10∼20%까지 판매가격을 할인해 주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베지밀 및 썬몬드 선물세트는 대형할인점과 일반소매점 및 전국 500여개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광호 기자 k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