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아이에프, 마케팅ㆍ제품 아이디어 공모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본아이에프, 마케팅ㆍ제품 아이디어 공모
AD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프랜차이즈기업 본아이에프가 다음달 7일까지 '마케팅ㆍ제품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공모 부문은 마케팅전략 부문과 제품개발 부문으로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팀 단위는 4명 이하)가 가능하다.

주제는 본죽 브랜드의 가치 향상 방안, 본죽&비빔밥 카페 브랜드 통합마케팅 전략, 본죽의 신메뉴 개발 전략 등 3가지로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결과는 올 3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전체 참가 팀 중 대상으로 선정된 1팀(명)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최우수상 1팀(명)에게는 상금 150만원이, 본상 3팀(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된다. 수상자 전원에게 상장과 올해 본아이에프 하계 인턴십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공모전 참가 희망자는 다음달 7일 오후 4시까지 이메일(contest@bonif.co.kr)로 참가신청서와 응모작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본아이에프 홈페이지(www.bonjuk.co.kr)나 문의전화(02-2085-621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진 기자 asiakm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