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딸을 위한 MP3 감동 "아버지의 사랑 절절히 묻어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딸을 위한 MP3 감동 "아버지의 사랑 절절히 묻어나" (출처 : '끄터리의 작업실' 블로그 캡쳐)
AD


[아시아경제 박충훈 기자]딸을 위한 MP3플레이어를 만든 아버지의 사랑이 누리꾼 사이에 화제를 낳고 있다. '끄터리의 작업실'이라는 블로그를 운영중인 네이버 아이디 'lhkmodel71'은 지난 해 어린이날 딸의 선물을 고민하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MP3를 만들기로 결심했다.

그는 ABS 수지를 기계로 깎아 6조각의 부품을 만든후 외형을 조립했다. 겉모양뿐 아니라 실제 MP3 기능도 제대로 갖췄다. 국내 중소기업 모츠사의 MP3 모듈을 내장한 것이다. 소형 스피커가 달려 있어 이어폰 없이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완성된 MP3는 윈도우 운영체제의 '내 음악 폴더' 아이콘 모양을 흉내내 앙증맞은 느낌이다. 뒷면에는 딸의 이니셜을 새겨 말그대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MP3'가 완성됐다.


이 게시물은 다른 커뮤니티에도 전파되며 인기를 끌었다. 게시물 댓글에는 "따님이 아버질 자랑스러워 할거다", "솜씨가 장난 아니다. 자세한 제작과정도 공개해달라"는 등 손재주 좋은 아버지에 대한 칭찬 일색이다.


"아이가 정말 원했던 건 아이팟 터치 등의 기성품이 아니었을까"라는 누리꾼 의견도 있다.




박충훈 기자 parkjov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