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SPC그룹의 파리바게뜨가 봄 시즌을 겨냥해 '시크릿 케이크Ⅱ'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시크릿 케이크는 지난해 '2011 파리바게뜨 BEST 10'에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제품.
파리바게뜨는 시크릿 케이크Ⅱ에 기존 시크릿 케이크의 다양한 맛과 질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봄의 싱그러움을 더했다. 케이크 속은 기존의 바닐라와 초코 시폰 대신 딸기와 녹차 시폰으로, 케이크의 겉은 초코 크림 대신 딸기 크림으로 바꿔 봄날의 싱그러운 맛을 가득 담았으며 화사한 꽃 장식까지 더해 봄의 매력을 살렸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두 번째 시크릿 케이크, 상큼한 비밀을 풀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크릿 케이크Ⅱ를 마우스로 드래그해 비밀을 푸는 행사로 오는 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매일 1회 중복 참여할 수 있다. 비밀을 푼 행운의 주인공 40명에겐 시크릿 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 다음달 5일까지는 시크릿 케이크의 하판에 부착된 '시크릿 넘버'를 파리바게뜨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행운의 골든 키(5돈) 4명을 비롯해 아이패드 2, 시크릿 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준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