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기아차가 2011년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고자 홈페이지에서 ‘레이 100대를 잡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레이 100대를 잡아라’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에서 진행된다. 기아 14개 차종 중 고객이 4개 차종을 선택해 순서대로 배열한 것이 추첨 정답과 일치할 경우 최대 100명에게 신개념 미니CUV ‘레이’를 증정한다.
주민등록상 92년 1월1일 이전 출생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당첨자는 2월 10일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기아차 ‘레이 100대를 잡아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2012년 새해를 맞아 그 동안 기아차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개념 미니 CUV ‘레이’는 깜찍한 외관과 함께 실내에서 어린이들이 서있을 수 있을 만큼의 높은 전고(1330mm)와 5인 가족이 앉기에도 넉넉한 휠베이스(2520mm)를 확보해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계약대수가 1만대를 넘어서며 경차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