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올레클럽, 유무선 고객 '통합멤버십'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KT 올레클럽, 유무선 고객 '통합멤버십' 혜택 KT는 멤버십 프로그램인 올레클럽을 새롭게 개편, 유선상품 고객들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고 유무선 통합 등급을 적용했다고 3일 밝혔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올레클럽을 개편, 유무선 고객에 대한 통합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3일 KT는 기존 휴대폰 고객에 더해 집전화, 인터넷전화, 인터넷, 인터넷프로토콜(IP)TV, 와이브로 이용 고객들도 올레클럽 포인트 '별'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올레클럽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올레클럽 등급도 세분화됐다. 기존 블랙수트·레드카펫·화이트로즈 등급에 슈퍼스타·로열스타·매직스타·해피스타 등급이 추가됐다. 고객별로 지난 1년간의 6대 상품 총 사용금액을 기준으로 산정한 것으로 분기별 이용실적에 따라 상향 조정된다.


등급에 따라 연간 2만개에서 10만개까지 별이 지급되며 월간 사용금액의 0.5%가 추가 적립되고 휴대폰 신규 개통 고객에게는 별도로 별 2만개가 지급된다.

VIP고객에 대한 혜택도 강화된다. 기존 슈퍼스타 고객은 블랙수트 고객 대비 2배의 혜택인 별 10만개를 받는 식이다. 휴대폰 또는 인터넷을 10년 이상 장기 사용한 고객들은 등급이 상향 조정된다.


올레클럽 별은 올레닷컴에서 핸드폰·액세서리 구매, 유무선상품 결제, 제휴가맹점, 기부활동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2년으로 제휴가맹점에서 이용시 일일한도 및 사용횟수 제한없이 활용 가능하다.


양현미 KT 통합고객전략본부장(전무)는 "이번 통합멤버십 제도는 유무선 서비스 통합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특성을 반영한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고객등급은 올레닷컴(www.olleh.com)내 마이올레 및 청구서,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올레클럽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