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새 해 첫 쇼핑을 공짜로 즐길 수 있는 곳은?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옥션, 2012명에 올해 ‘첫 쇼핑’ 공짜 지원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www.auction.co.kr)이 새해를 맞아 구매 고객 중 총 2012명을 추첨해 올해 첫 구매 금액을 옥션이 전액 지원해주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옥션이 새해맞이 고객 사은 행사로 '2012년 옥션에선? 첫 구매는 공짜!'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내 옥션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결제 금액 전액을 '옥션e머니'로 되돌려 준다.

1월 1일부터 19일까지 패션, 리빙, IT/가전, 스포츠, 유아동, 식품 등 총 42개의 대분류 카테고리 제품을 주문하고, 19일까지 구매결정을 완료한 고객이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가능한 구매상품 리스트 및 응모 현황 등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옥션은 이벤트 참여자 중 총 2012명을 추첨해 해당 금액만큼의 '옥션e머니'를 각각에 적립해줄 예정으로, '옥션e머니'는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옥션은 올해부터 현대카드 M포인트 혜택을 더욱 강화할 방침으로, 20%까지 현대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행사상품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2012년 새해부터 매월 전 회원에게 등급별로 제공하는 '이달의 쿠폰'을 2종에서 3종으로 확대 지원할 방침이다. 옥션에서는 회원 등급별로 VIP회원을 제외한 일반 회원일 경우 매월 2종의 할인쿠폰을 증정했으나, 올해부터 모든 회원에게 3종으로 확대 적용키로 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