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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올해 나를 행복하게 해줬던 그 제품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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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신문이 1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27일 동안 '2012 아시아 소비자대상' 수상 업체 선정을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아시아소비자대상은 지식경제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식품공업협회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권위의 상으로 소비자들이 친(親)소비자 기업을 직접 설문조사를 통해 뽑는 것이 특징입니다.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가의 분석 및 심사를 거쳐 올 한 해 소비자들의 권익과 편익, 건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기업들을 선정, 발표할 예정입니다.

소비자대상 설문 및 시상은 ▲유통 ▲식품 ▲음료 ▲주류 ▲커피 ▲화장품 ▲제약 ▲생활용품 ▲패션 등 9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이번 온라인 설문 조사는 아시아경제신문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www.asiae.co.kr/event/2011/brand_img/brand_img.htm)에서 온라인으로 실시되며, 참여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베가LTE 핸드폰, 타이어 교환권, 정수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삶을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친소비자 기업 확산을 위해 아시아경제신문이 심혈을 기울여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명 : 2012 아시아소비자대상


2. 선정방법 : 소비자 설문조사(2011년 12월 19일 ~ 2012년 1월 13일)


3. 발표 : 2012년 1월 20일


4. 시상식 : 2012년 1월 31일


5. 문의 : 아시아경제신문 편집국 산업부 (02)2200-2060


6. 후원 : 지식경제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청, 한국식품공업협회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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