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한샘은 20일 플래그샵 마이크로사이트(www.hanssemflagshop.com)를 새로 선보였다. 마이크로사이트란 명확한 콘셉트나 특화된 상품을 보여주는 웹공간으로 한샘은 플래그샵이라는 유통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개설했다고 설명했다.
침대ㆍ옷장 등 직접 꾸민 100여개의 콘셉트룸과 모델하우스가 있는 부산 센텀점을 비롯해 잠실ㆍ논현 등 전국 5개 플래그샵 위치와 인기상품 등에 관한 정보를 담았다.
회사는 이번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홍보동영상 시청 후 축하글을 남기거나 친구를 초대할 경우 생활용품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 16가지 대표 제품 가운데 최종 하나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1등 2명에게는 자신이 선택한 대표제품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최대열 기자 dy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