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S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 팀, 청와대 송년의 밤 행사에 초청받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54초

KBS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 팀, 청와대 송년의 밤 행사에 초청받아
AD

KBS <개그콘서트> ‘비상대책위원회’ 팀, 청와대 송년의 밤 행사에 초청받아. ‘비상대책위원회’에서 대통령으로 출연하고 있는 김준호가 지난 5일 청와대에서 열린 전국자원봉사자 초청 오찬에서 사회를 맡은 인연으로, 청와대 측에서 이번 행사에 ‘비상대책위원회’ 팀을 초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송년 행사에는 이명박 대통령 부부를 비롯해 300여명의 청와대 직원, 150여명의 사회소외계층, <개그콘서트> ‘감수성’ 팀, 울랄라세션 등이 함께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비대위, 쫄지마!!!


개그맨 김원효, 2011 제1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개그맨 부문 대상 수상. 김원효는 “매일 ‘안돼~’만 외치다가 이제 조금 되는 것 같다. <개그콘서트>를 도와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지금까지 우리가 살아남은 것 같다. 여러분들이 많이 웃음의 에너지를 주시기 때문에 우리가 웃길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수상소감을 남겼다. 우수상 부문에서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신인개그맨 부문에서는 개그맨 김성원과 개그우먼 이희경이 수상했다.
10 아시아
<#10LOGO#> 상도 타고 결혼도 하고 ‘가카’도 만나고, 도대체 안 되는 게 뭡니까!

가수 신승훈, SBS <짝>에 출연하고 싶다고 말해. 어제 MBC <주병진 토크 콘서트>에 출연한 신승훈은 “KBS <사랑과 전쟁>을 즐겨보는데 결혼에 대한 환상이 깨져서 최근엔 자제하고 있다. 요즘에는 SBS <짝>을 좋아한다. 꼭 남자 3호로 출연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남자 3호는 이미 이승환 님이 찜하셨습니다.


OCN <특수사건전담반 TEN>, 오늘 방송되는 5화 ‘숲 속의 추격자’ 편에서 핸드헬드 촬영 기법 사용. 5화는 숲 속에서 한 여성의 시신이 처참하게 훼손된 모습으로 발견되면서 시작되는데, 범인과 피해자가 쫓고 쫓기는 장면에서는 공포나 스릴러 영화에서 주로 쓰이는 핸드헬드 촬영 기법을 도입할 예정이다. 이혜영 감독은 “카메라 앵글이 쫓고 있는 범인이 누구일지 함께 추리하면서 보는 것도 시청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도자료
<#10LOGO#> 오늘 밤은 꼭 범인을 맞히고 싶습니다.

가수 이승철, Mnet <슈퍼스타K 3>의 준우승 팀인 버스커버스커가 방송 활동을 중단한 것 대해 팬을 기만했다고 비판. 이승철은 “버스커버스커가 MAMA시상식을 비롯해 Mnet 관련 프로그램에 보이콧을 한 것은 굉장히 오만하고 팬들을 기만하는 행위”라며 “2위는 팬들이 달아준 계급장이다. 적어도 1년 동안은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현재 버스커버스커는 <슈퍼스타K 3 TOP11 콘서트> 일정을 제외한 다른 방송 스케줄은 소화하지 않고 있다.
10 아시아
<#10LOGO#> 울랄라 세션에게 하루가 멀다 하고 ‘CJ 채널 투어’를 시키는 것도 굉장히 가혹한 행위 아닌가요?


배우 김새론, 채널A 주말드라마 <천상의 화원 곰배령>에서 단벌 패션 선보여. 이번 드라마에서 김새론은 부모의 사업 실패로 인해 어려운 가정환경에서 살아가는 은수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카키색 야상 재킷, 체크 남방에 청바지를 매치한 수수한 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새론은 MBC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일곱 살 지능의 아버지를 지켜야 하는 딸 봉우리 아역을, 영화 <아저씨>에서는 외로운 소녀 소미 역을 연기한 바 있다.
10 아시아
<#10LOGO#> 우리 새론이한테 예쁜 옷 좀 입혀주세요.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대반전 쇼 시즌2 마련. 지난 해 ‘솔로갱생 프로젝트-왜 이 지경까지 되었을까’ 대반전 쇼에 이어 올해의 대반전 쇼에는 MC 유희열을 주축으로 정재형, 루시드 폴, 성시경, 스윗소로우, 존박, 알리 등이 출연해 철저히 망가질 예정이다. 지난 13일에 녹화를 마쳤으며 방송은 오는 24일 밤 12시 15분에 만나볼 수 있다.
10 아시아
<#10LOGO#> 올해 대반전 쇼의 부제로는 ‘커플해체 프로젝트-왜 아직까지 안 헤어졌을까’를 추천합니다.


동화 <잭과 콩나무>를 원작으로 한 영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 내년 여름에 개봉. 이번 영화는 <유주얼 서스펙트>, <엑스맨> 시리즈, <작전명 발키리> 등을 연출한 브라이언 싱어 감독의 신작이다. 니콜라스 홀트, 이완 맥그리거, 이안 맥쉐인 등이 출연하며, 최근 웅장한 음악과 거대한 콩나무 CG가 인상적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10 아시아
<#10LOGO#> 엄마... 이거 뭐야... 콩나무가 귀엽지 않고 무서워.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