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매일유업,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의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W우유'는 어린이의 그림을 넣어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를 6일 출시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지난해 12월 진행된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제 1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김진형 어린이(만 8세)의 작품을 삽입해 선보인 것이다.

스페셜 패키지에 삽입된 대상 수상작은 앱솔루트 W 우유의 제품 패키지를 로케트로 상상해 변화시킨 그림으로, 수상 당시 독창적이며 안정적인 화면구성과 동물의 특징표현이 매우 뛰어나다는 심사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 패키지는 '앱솔루트 W 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 행사 기간인 내년 1월 13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입하거나 가정배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앱솔루트 W우유와 함께하는 제 2회 아주 특별한 공모전'은 기간 동안 앱솔루트 W우유 제품 패키지에 있는 젖소나 창문 등 다양한 이미지를 8절 도화지에 오려 붙인 후, 창의력을 더해 완성된 작품의 이미지를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아동미술 전문가 등의 전문 심사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을 선정, 내년 1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으로 선정된 1명에게는 창의력과 감성발달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가구와 소품으로 아이 방을 꾸며주는 '우리 아이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인테리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내년에 출시 될 앱솔루트 W 우유 스페셜 패키지에 수상작품이 들어갈 예정이다.


또 우수상 수상자 10명에게는 예술교육 전문가 및 심리학자, 아티스트 등이 아이의 적성과 창의성을 진단하여 재능을 찾아주는 '아주 특별한 창의력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장려상에 선정된 20명에게는 앱솔루트 W우유 1개월 무료 배달의 혜택이 주어진다. 만 4세 미만의 유아 혹은 만 7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