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용평리조트가 온라인 쇼핑몰 '용평몰(http://www.yongpyongmall.co.kr)'을 5일 오픈했다.
용평몰은 겨울시즌 스키장 오픈 시점에 맞춰 스키나 보드 상품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및 다양한 생활 제품을 엄선해 판매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용평리조트는 '용평몰' 오픈을 기념해 연말까지 고객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겨울을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쇼핑몰 용평몰에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3명)에게 11/12 시즌권, 2등 당첨자(5명)에게 1박2일 콘도 무료 이용권(5명), 3등 당첨자(30명)에게 주간 리프트권(30명)을 각각 증정한다.
또 VIP 고객에게는 주간 리프트권 및 콘도 무료이용권을 100% 증정하며, 용평몰 소문내기 스크랩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11/12 시즌권(20명)을 증정한다.
아울러 용평리조트는 강원도 지역 저소득층 가정에 겨울 난방비(연탄)를 지원하고자 국제 구호 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따뜻한 겨울 나누기 스키 장비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평몰에서 회원가입 후 연말까지 진행되는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수시로 진행되는 경매에 참여하면 된다. 참여 고객은 낙찰 금액을 월드비전에 본인 명의로 직접 송금 후 용평몰에서 상품을 수령하며 기부 참여 및 스키 장비, 연말 정산 공제로 일거삼득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한성규 용평몰 기획실장은 "용평몰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쇼핑도 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용평몰 오픈을 통해 용평리조트는 On-off를 아우르는 국내 최고의 사계절 리조트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