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카드·캐피탈, '블로그' 방문자 250만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현대카드·현대캐피탈이 지난해 10월 문을 연 온라인 공식 블로그의 방문자 수가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국내에서 기업 관련 컨텐츠로 구성된 블로그가 불과 1년여 만에 방문자 수 250만명을 돌파한 것은 이례적인 성과로 평가된다.

현대카드·캐피탈 기업 블로그는 지난 달 새롭게 문을 연 사회공헌 블로그를 포함해 총 6개의 블로그로 구성돼 있다.


우선 새로 오픈한 사회공헌(CSR) 블로그는 현대차 미소금융재단, 드림실현 프로젝트,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하는 어린이 음악회 등 현대카드·캐피탈만의 특색 있는 사회공헌 소식을 생생히 전하고 있다.

기업문화 블로그는 현대카드·현대캐피탈의 독창적인 기업문화를 소개하고, 슈퍼시리즈 블로그는 국내에서 가장 성공한 스포츠·문화 마케팅 이벤트로 평가 받는 슈퍼시리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다.


또 양사의 혁신적인 디자인 스토리를 담고 있는 디자인 블로그와 양사의 과학적이고 차별화된 금융기법을 소개하는 금융공학 블로그, 감각적인 광고 스토리로 구성된 광고 블로그도 많은 방문자들이 찾고 있다.


이 밖에도 현대카드·캐피탈은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블로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 User Interface)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했다.


안인성 현대카드 소셜미디어팀장은 "최근 SNS가 급부상하면서 블로그는 올드 미디어로 인식되고 있다는 평가도 있지만, 블로그와 SNS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로 공존할 것"이라며 "현대카드·캐피탈 공식 블로그는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 되는 현대카드·캐피탈만의 색깔을 더욱 확실히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광호 기자 kwang@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