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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뇌발달 건강에 좋은 견과류 온라인 쇼핑몰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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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우농산, 20년 견과류 판매 노하우 앞세워 ‘그린너트’ 런칭

두뇌발달 건강에 좋은 견과류 온라인 쇼핑몰  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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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두뇌발달 등 건강에도 좋고 가벼운 간식거리로 견과류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 견과류 하면 단순히 땅콩, 호두, 아몬드 등이 대표적이었던 과거와 비교해 종류가 더욱 다양해 지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다.


견과류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 뇌신경 세포 성장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E는 세포의 산화를 막아 활발한 두뇌활동이 필요한 학생들과 뇌세포의 퇴화가 오기 쉬운 노인들에게 좋다. 또한 천연 토코페놀과 각종 비타민이 풍부한 견과류는 겨울철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해준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몸에 좋은 견과류들을 많이 찾고 있는데, 최근 견과류 판매업계에서 20년 동안 그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동우농산이 최근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온라인쇼핑몰 ‘그린너트’를 새로 단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쇼핑몰은 동우농산 브랜드 홈페이지와 그린너트 쇼핑몰로, 그 중 그린너트 쇼핑몰은 인기 있는 제품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개선했다.

그린너트 쇼핑몰은 고객이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별/제품별 접근을 용의하게 메인 화면에 구성해 쇼핑 편의성을 높이는가 하면, 제품 소개에는 제품의 원산지부터 다양한 설명 및 요리법 등을 제공했다.


이와 함께 동우농산은 온라인 고객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서도 많은 노력을 했는데, 그 일환으로 소비자의 질문에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개편하기도 했다.


동우농산의 관계자는 “국내 견과류 소비가 점점 늘어남에 따라 고객과의 소통의 장인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게 되었다. 특히 이번 강화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고객에게 좋은 가격에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우농산은 홈페이지 새단장을 하면서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통로를 다양화하기 위해 크리슈머마케팅을 도입했다. 크리슈머는 주어진 제품을 사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다양한 경로로 기업의 제품개발, 디자인, 판매 등에 적극 개입하는 집단을 일컫는다.


그린너트 마케팅팀은 “크리슈머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그린너트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코노믹 리뷰 기획특집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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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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