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T.G.I.프라이데이스가 5일 ‘블루치즈 트리플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안심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새우 등 세 가지의 종류의 테이크에 고소한 허브 블루치즈 소스를 더한 메뉴로 다양한 스테이크의 깊은 맛에 치즈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 조화로운 풍미를 자랑한다. 겨울철 ‘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데코레이션은 더할 나위 없이 로맨틱할 뿐만 아니라 연말 대표 주류인 와인에도 제격이라 연인들의 연말 파티 메뉴로 제안하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가격은 4만2000원.
T.G.I.프라이데이스 또 세트 메뉴 2종도 마련했다. '스노우 파티 세트'는 블루치즈 트리플 스테이크와 샐러드, 스프 2개로 구성됐으며 '화이트 파티 세트'는 블루치즈 트리플 스테이크와 스모크드 살몬 파스타, 스프 2개로 구성됐다. 12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각각 5만 9500원, 6만원.
이번 출시를 기념해 T.G.I.프라이데이스는 ‘블루치즈 트리플 스테이크’ 및 세트 2종 주문 고객에게 와인을 20% 할인해준다. 이와 더불어 금요일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일 ‘비어데이’에는 생맥주를 무제한 리필 제공받을 수 있으며 16일에는 인기메뉴 잭다니엘 글레이즈립을 50%할인된 가격 1만5750원에 즐길 수 있다. 12월 마지막 금요일인 23일에는 칵테일 마니아 고객을 위해 얼티밋 음료 주문 시 동일한 음료 한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