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닷컴이 ‘스마트픽’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샌프란시스코 여행기회를 내걸었다.
24일 롯데닷컴은 현장에서 물건을 직접 보고 찾을 수 있다는 ‘스마트픽’의 장점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스티브 잡스의 일대기를 담은 책 ‘스티브 잡스’를 샌프란시스코에서 찾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모바일이나 온라인 롯데닷컴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스마트픽 응모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샌프란시스코 여행기회를 준다.
‘스마트픽(Smart Pick)’은 온라인이나 모바일에서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찾아가는 롯데닷컴만의 신개념 픽업 서비스다. 현장에서 교환, 환불이 가능하고 의류의 경우는 수선도 맡길 수 있다.
문유미 롯데닷컴 마케팅실 팀장은 “스마트픽은 현장에서 수선·교환·추가결제가 가능한 만큼 기존 온라인쇼핑의 한계를 극복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온·오프를 연결해 직접 보고 찾는 스마트픽 이용 경험이 쇼핑의 새로운 즐거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