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www.jardinshop.co.kr)' 방문자를 대상으로 DHA를 함유해 두뇌활동을 돕는 '벨류엔 스마트 초코믹스'를 체험하고 평가할 체험단 20명을 오는 28일까지 모집한다.
쟈뎅은 주요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제품 개발 및 보완에 활용하기 위해 체험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체험단이 평가하게 될 '벨류엔 스마트 초코믹스'는 DHA 및 뇌 신경 전달 물질인 난황레시틴을 함유하고 있어 학업 중인 청소년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체험단 지원방법은 28일까지 쟈뎅샵을 방문해 '벨류엔 스마트 초코믹스'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합격자는 12월 1일 쟈뎅샵을 통해 발표되며, 쟈뎅이 무료로 제공하는 제품을 직접 체험한 뒤 12월 19일까지 쟈뎅샵에 제품 후기를 남기면 된다.
윤여정 쟈뎅 마케팅팀 과장은, "지난 3월 처음 도입돼 매회 높은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는 쟈뎅 체험단은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벨류엔 스마트 초코믹스'는 두뇌활동을 돕는 신개념 제품으로, 체험단 운영을 통해 향후 제품 보완 및 개발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