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빼빼로데이, 난 BMW 받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빼빼로데이날 빼빼로 대신 BMW를 받은 행운의 주인공이 나왔다.


콘텐츠 공유 사이트 센클라우드(대표 장경식)는 오픈 기념으로 진행한 '남하당 여당당' 이벤트 당첨자를 15일 공개했다. 추첨을 통해 ‘BMW미니쿠퍼S’를 받게 된 사람은 대구에 거주하는 고동환(43)씨. 고씨는 "서비스가 편리해서 사용했는데 행운을 얻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빼빼로데이, 난 BMW 받았다!" 센클라우드는 투표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후보 12명이 모인 자리에서 직접 추첨을 실시했다. 사진은 추첨 현장.
AD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밖에도 아이패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됐다. 남성팀과 여성팀의 배틀 형식으로 어느 성별이 더 많이 참여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친구들에게 SNS를 활용해 이벤트를 알리면 자동적으로 응모권이 발급됐다는 설명이다.


센클라우드 관계자는 "추첨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최종 12명의 후보를 선정한 뒤, 후보들이 직접 보는 가운데서 당첨자를 선정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결과는 센클라우드 홈페이지(www.cenclou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