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11일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각 브랜드는 수능생을 위한 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시험을 치른 학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와 메이크오버까지. 발 빠르게 할인 이벤트를 내건 브랜드 소식들을 모았다.
액세서라이즈, 수험생 대상 할인 이벤트
영국 토털 액세서리 브랜드 ‘액세서라이즈(Accessorize)’에서도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0일부터 13일까지 수능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수험생들은 액세서라이즈 F/W 시즌 전 품목을 20%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코엑스, 현대목동, 현대신촌, 영플라자, 디큐브 액세서라이즈, 대전타임월드, 신세계 센텀, 홍대, 이대, 대학로, 왕십리 엔터식스, 포도몰 총 12곳의 매장에서 진행한다.
소니 에릭슨, 뷰티 & 스마트 메이크오버
여성을 겨냥한 소니 에릭슨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레이(XPERIA ray)가 수능 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뷰티 & 스마트 메이크오버(BEAUTY & SMART MAKE OVER)', 뷰티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하는 행사로 11월 14일~28일 진행된다.
박상태 소니 에릭슨 마케팅팀 차장은 “최선을 다해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성을 위해 탄생한 소니 에릭슨의 새로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레이도 체험해보고, 전문적인 메이크업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좀 더 스마트하고 아름다운 도약을 꿈꾸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 참여 방법은 소니 에릭슨(www.facebook.com/sonyericssonkorea)과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www.facebook.com/bobbikorea)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곳에서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레이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풀고 변신하고 싶은 메이크업 오버 컬러를 선택하면 된다. 당첨된 수험생에게는 엑스페리아 레이(3명), 1:1 메이크업 컨설팅 및 30만원 상당의 뷰티킷(3명) 및 바비 브라운 화장품(240명)과 던킨 도너츠 커피 기프티콘(1,000명) 등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2월 1일 발표 예정이다.
밀레, 다운 재킷 할인 판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밀레는 백팩과 다운 재킷을 출시하며 수험생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한 데일리북팩 22는 가방 전면부와 내부에 넉넉한 포켓과 공간이 특징으로 학생 및 직장인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제품이다. 또한 뛰어난 방수력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학생들의 방한재킷으로 활용도 높은 드라이엣지 다운 재킷은 밀레 고유의 소재인 ‘드라이엣지’를 사용해 기능성과 보온성을 만족시켜주는 제품이다.
행사는 수험생이 학생용 백팩과 드라이엣지 다운 재킷을 구입하게 되면 전체 금액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채정선 기자 es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