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는 반려동물 전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펫러브즈미(petloves.me)' 활동자들을 위한 '2011 활동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펫러브즈미는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의 프로필을 등록해 사용자가 키우는 동물을 소개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공유하는 SNS다.
2011 활동왕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은 물론 신규 혹은 기존 가입자 중 팔로워들이 이야기를 많이 올리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자신의 펫 사진과 동영상을 많이 등록하고 등록한 이야기가 '예뻐요'를 많이 받은 우수 회원들도 이벤트 대상이다.
LG유플러스는 최우수 활동왕 5명에게 맥북에어(2명)와 아이패드(3명)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 밖에 우수 활동자 230명에게는 이벤트 점수에 따라 버거킹 와퍼세트, 던킨 도넛,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엔젤레너스 커피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점수는 자신의 펫러브즈미 프로필 화면의 '활동왕 대시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펫러브즈미 홈페이지(www.petloves.m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