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FNF 종가집 "올 겨울 김장준비, 한번에 끝내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절임배추, 김장김치 한정판매 및 김장 쿠킹클래스 진행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FNF 종가집은 25년 1위 김치 브랜드의 노하우를 살린 김장용 절임배추와 김치양념, 김장김치 판매 및 김장철 특별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종가집 절임배추'는 국내산 최상급 배추와 천일염으로 만들었으며, 섭씨 18도에서 20시간이상 절여 겉잎뿐 아니라 속까지 제대로 절인 제품이다. 배추의 불필요한 부위를 제거해 알차고 경제적이며, 총 7회 세척 후 깨끗하게 포장돼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특히 김치업체 중 국내 최초로 식품 생산 및 유통과정의 위해요소를 관리하는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종가집에서 만들어, 제조에서 배송까지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종가집 김치양념' 역시 100% 국내산 농산물로 만들어 믿을 수 있으며, 종가집의 오랜 노하우로 만들어 기본 양념만으로도 김장김치의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무, 마늘, 부추, 고춧가루 등 기본재료에 종가집 새우액젓이 들어가 시원하고 깔끔한 '중부식 김치양념'과, 종가집 멸치액젓 및 갖은 젓갈이 들어가 깊고 풍부한 맛이 일품인 '남도식 김치양념' 중 선택 가능하다. 또 두 제품 모두 종가집에서 개발한 특허 유산균 '류코노스톡 DRC0211'이 함유돼 김치의 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준다.


'종가집 김장김치'는 김장철에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한정특가 상품으로, 종가집의 유산균 발효기술로 만들어 오래두고 먹어도 아삭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최상급 배추와 잘 말린 햇고추 등 모든 재료는 100% 국산만을 사용하며, 국내산 배를 갈아 넣어 시원한 맛을 더했다. 까나리액젓을 사용한 '시원하고 깔끔한 맛'과 멸치젓을 사용한 '깊고 풍부한 맛' 등 가족 입맛에 맞춰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3종 제품 모두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할인점 및 종가집 브랜드 쇼핑몰 종가푸드샵(www.chonggafood.com)에서 내달 31일까지 예약 또는 즉시구입 가능하며, 예약 구매시 지정한 날짜에 맞춰 무료배송해준다. 가격은 '종가집 절임배추' 10kg 2만3800원, '종가집 김치양념' 5.5kg 4만3800원, '종가집 김장김치' 10kg 5만6800원이다.


이와 함께 오는 9일 홍대 네츄르먼트 쿠킹스튜디오에서는 '종가집의 맛있는 김장 노하우'를 주제로 한 김장철 특별 쿠킹클래스가 열린다. 이날 쿠킹클래스에서는 김장재료 잘 고르는 법, 배추김치 및 겉절이 담그기, 돼지고기 편육 삶기 등의 강의 및 실습이 이뤄진다.


23일에도 쿠킹클래스가 마련될 예정이며, 김장재료 손질 법, 보쌈김치 및 백김치 담그기, 두부김치 만들기 등을 배우고 실습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14일까지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blog.naver.com/chefzzong_)를 방문, 모집 페이지에 네이버 아이디 및 신청사유를 이름과 함께 덧글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초청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