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지아-윤시윤 '나도, 꽃' 포스터 2종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진희 기자]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나도, 꽃’(극본 김도우, 연출 고동선)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이 포스터에는 배우 이지아와 윤시윤이 장난기 가득한 상큼발랄 모습이 담겨있다.

이지아와 윤시윤은 지난 17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의 사진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포스터는 하늘로 날아오르는 이지아와 윤시윤의 훈훈한 모습을 담은 것과 ‘꽃총’을 쏘고 막으며 개구쟁이 같은 두 사람의 포즈와 표정으로 구성돼 있다.


‘꽃총’ 콘셉트는 두 배우가 꽃이 깔려있는 바닥에 누워 포즈를 취하며 촬영이 진행됐다. 촬영을 마친 윤시윤은 “척추에 무리가 갈 뻔했지만 매달려 찍지 않은 걸 다행이라 생각한다. 총에서 꽃이 나오는 듯한 재밌는 콘셉트의 촬영이었는데 사진도 잘 나온 것 같아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나도, 꽃’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여우야 뭐하니’의 김도우 작가와 ‘내조의 여왕’의 고동선 PD가 의기투합한 로맨틱 코미디로 심통쟁이 여순경 차봉선(이지아)과 두 얼굴의 언더커버보스 서재희(윤시윤)의 로맨스를 그린다. 조민기, 한고은, 서효림, 이기광 등도 등장한다. 오는 11월 2일 첫 방송 예정이다.




오진희 기자 valer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