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일동후디스는 몸에 좋은 단호박과 마의 부드러운 풍미가 살아있는 온 가족의 영양식 '비타민 단호박마차'를 26일 출시했다.
후디스 '비타민 단호박마차'는 국내산 단호박과 마를 엄선해 사용했으며, 현대인의 건강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군과 비타민 D3, 엽산까지 보강하는 등 원료와 영양 면에서 타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영양식이다. 특히 영양손실을 최소로 줄여주는 질소충전으로 단호박과 마의 부드러운 풍미까지 자연 그대로 살아있다.
영양이 풍부한 건강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는 단호박은 비타민 A, B, C가 풍부해 병후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소가 풍부하고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식사대용식으로도 바람직하다. 특히 단호박에 풍부한 베타카로틴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며, 그 외에도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여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
필수 아미노산과 소화효소가 풍부한 강장식품인 마는 수분이 많고 점성이 적으며 무기질,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예전부터 영양식품으로 각광을 받아온 단호박과 마를 주원료로 만든 '비타민 단호박마차'는 차 한잔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의 1일 영양소 기준치를 섭취할 수 있다"면서 "바쁜 하루의 가벼운 영양간식이나 아침식사 대용식으로 온 가족이 모두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