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8부동산 대책으로 인해, 도시형생활주택이 각종 취득세, 재산세 면제, 양도세 완화 등 임대 주택에 준하는 세재혜택을 받음에 따라 투자의 수익성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특히 풍부한 교통환경과 생활인프라를 갖추고, 대학가, 중소 오피스 밀집지역에 위치해 있는 도시형생활주택은 건물의 공실률을 줄이고 안정적인 수익을 줄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여건이라 할 수 있다.
현재 서울 구로구에서 분양 중인 ‘신세계 로제리움2차’는 이러한 조건들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는 신규 분양 도시형생활 주택으로 신도림역 주변에 1차 분양을 성공리에 끝내고 2차분양을 시작했다,
우선 ‘로제리움’은 신뢰와 명성의 신세계 건설이 책임준공하고 한국자산신탁㈜의 시행 및 자금관리, 대한주택보증㈜의 보증으로 인한 안정적인 투자환경을 갖추고 있다.
사업장이 위치한 곳은, 신도림역, 대림역, 구로디지털단지역, 가산디지털단지역 등 서울 서남부권에서 유일하게 멀티역세권을 끼고 있다.
2,7호선 대림역에서 도보 5분 이내로 이용이 가능하며, 1호선 구로역 및 신도림역에서도 도보 15분으로 지하철이용이 편리하다.
2호선을 통해 서울 중심지역까지 20분대, 7호선을 통해 강남지역까지 30분대면 모두 접근 가능하고, 1호선으로 인천, 안산 등으로 쉽고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또 역세권을 중심으로 연결된 다양한 쇼핑, 문화, 레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 로제리움’은 서울 및 수도권 유동인구를 흡수하는 교차점으로 강남, 영등포, 목동으로 출퇴근하는 유동인구와 12만명에 달하는 G밸리, 또 근로자와 연구원들이 근무하는 서울디지털단지의 임대수요까지 생각한다면 거의 매머드급의 임대수요를 갖추었다고 볼 수 있다.
생활 인프라 또한 훌륭하다. 인근 거리공원 및 구로문화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며, 편의시설(구로병원) 및 대형쇼핑몰 디큐브시티, 테크노마트, 고대구로병원, 다양한 관공서, 우수한 학군까지 갖추었다.
또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옥상정원을 비롯해 개방감을 높인 필로티 설계, 내진 및 내풍설계 등이 적용 됐으며 세대 내에는 1인가구의 공간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능이 내장된 벽걸이형 스마트 에어컨, 가스쿡탑, 렌지후드까지 최적의 옵션이 제공된다.
지하2층~지상 20층(근생시설 지상1층~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1가구2주택 양도세중과대상 제외, 취득세?재산세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중도금 무이자 등의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8.5~9.5%의 높은 임대수익률을 자랑한다.
풍부한 임대수요, 최적의 생활인프라, 편리한 교통망, 높은 임대수익률까지 갖춘 ‘신세계 로제리움2차’의 분양 소식으로 투자자들의 마음이 다급해졌다고 한다,
분양문의 02- 851- 0795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