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간온수 비데로 겨울을 따뜻하고 청결하게

시계아이콘00분 5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주림 굿모닝웰, 물절약 전기절약 세균걱정 없는 웰빙 비데 인기몰이

순간온수 비데로 겨울을 따뜻하고 청결하게 거침없이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
AD


비데 없이는 화장실 못 가는 아이가 있을 정도로 비데는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다. 새로운 제품을 대중화시키고 많은 업체들이 비데시장에 뛰어들며 비데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있다. 더군다나 날이 추워지면서 이제부터 본격적인 비데 사용의 성수기이다.

㈜주림(http://www.gm-well.co.kr/)은 ‘굿모닝 웰’ 비데로 물 절약, 전기세 절약, 세균 걱정 없는 순간온수비데로 웰빙종합가전의 회사컬러를 지키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미국 8개 주를 비롯하여 중국 전 지역, 올해 2011년 10월부터 대만까지 월 2천대 계약을 하며 성장가도를 달리는 중이다.


굿모닝웰 비데의 가장 큰 장점은 세균 걱정이 없다는 것이다. 물탱크를 사용하지 않는 대신 순간온수기의 원리로 온수를 내보낸다. 때문에 물탱크에서 발생할 수 있는 세균문제를 원천적으로 제거하여 위생적이다.

뿐만 아니라 물탱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비데를 사용시 찬물이 나와 놀래는 경험을 하지 않아도 되며 누구든지, 몇 명이든지 원하면 언제든 따뜻한 물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술력을 지닌 비데로 소비자들에게 과학의 진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순간온수 비데에 초절전(대기전력 1W) 기능에 고효율마크까지 획득하여 전기를 절약하는 친환경 제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순간온수 비데로 겨울을 따뜻하고 청결하게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거침없이 하이킥3-짧은 다리의 역습>에 협찬 중이며 점차 점유율을 높여가며 직영쇼핑몰 추가 확장을 계획 중이다.


소비자들에게 굿모닝웰 비데가 가장 확실하게 어필하는 부분은 가격적인 측면과 더불어 경제적인 유지비다. 타사 제품에 비해 전기세를 50% 절감할 수 있으며 물탱크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물 사용량을 30%나 절감할 수 있다.


또한 확실한 무상 A/S 등 철저한 사후관리는 굿모닝웰 비데를 명품으로 업그레이드하는 요소로 작용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고 있다.


㈜주림의 임영진 대표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안정된 품질, 우수한 기능, 세련된 디자인 등 고객의 만족과 건강을 생각하는 비데로 꾸준히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