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광유리,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 론칭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광유리,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을 생산하는 삼광유리는 아웃도어 브랜드 '아우트로(outtro)'를 론칭, 첫 제품으로 보온병 6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아우트로 보오병은 내.외면에 이중 진공 처리를 하고 특수 동 도금 처리를 해 보냉력이 뛰어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원터치형 속마개를 적용해 분리세척이 간편하다.


삼광유리 관계자는 " 350ml의 컴팩한 사이즈부터 죽이나 국물 있는 음식을 휴대할 수 있는 1000, 1500ml의 대용량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춰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끔 했다"고 말했다.

제품은 내달 초 홈쇼핑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