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다이어터>를 공동 작업하는 캐러멜, 네온비 작가, 결혼. 포털 다음에서 연재되는 <다이어터>의 작화를 담당하는 캐러멜 작가와 스토리를 담당하는 네온비 작가는 지난 19일 연재된 <다이어터> 특별판을 통해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08년 웹툰 <미스 문방구 매니저>부터 공동 작업을 해왔다.
10 아시아
<#10LOGO#> 왜 나랑 같이 작업하는 우리 회사 사진기자들은 다 남자인가.
Mnet <슈퍼스타 K 3> 슈퍼위크 진출자였던 손예림, 좋아하는 가수로 2PM의 우영 꼽아. 오늘 방송되는 Mnet <비틀즈 코드>에 출연하는 손예림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누구냐는 윤종신의 질문에 2PM의 우영이 좋다며 <슈퍼스타 K 3> 출연자 중에서는 슈퍼위크에서 탈락했던 최영태를 꼽았다.
보도자료
<#10LOGO#> 예림아, 여기 장우영과 최영태를 합친 얼굴 ‘크기’의 삼촌이 있단다.
배우 소지섭, 두 번째 포토에세이 발간. 지난해 첫 포토에세이 <소지섭의 길>을 발간했던 소지섭은 최근 출연작인 <오직 그대만> 현장에서의 모습을 담은 <소지섭의 오직 그대만>을 발간한다. 이 책에는 영화 준비 과정을 비롯해 현장 사진, 미공개 스틸컷과 소지섭 개인의 감상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이 담길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소름 돋는 합본 제목, <길, 오직 그대만>
배우 이정재, 친구 정우성과 아직도 서로 존칭을 쓴다고 밝혀. 오는 22일 방영하는 케이블 채널 올'리브 <이미숙의 배드신>에 출연한 이정재는 정우성에 대해 “존칭 없이 이름만으로 불러본 적이 없다”며 “존칭을 하다 보니 거리감보다는 오히려 서로에 대한 존경을 잃지 않고 우정이 깊어졌다. 서로에 대한 믿음이 두텁고 가족처럼 생각한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10LOGO#>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길이의 투 샷에 한국에서 보기 어려운 관계로군요.
가수 신중현, <마스터피스 골드 시리즈> 앨범 발매. 지난 19일, 신중현은 자신이 직접 선곡한 곡들로 리마스터링 및 아트워크 작업을 거쳐 8장의 <마스터피스 골드 시리즈>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김추자, 펄시스터즈, 김정미 등 그가 만든 음악 중에서 대중적으로 사랑받은 주요작품을 연도별로 모아 만들어졌다.
보도자료
<#10LOGO#> 월급이 나와도 다음 달에는 삼각김밥만 먹고 다녀야겠군요.
KBS <톱밴드> 우승팀 톡식, 다른 밴드들과 함께 독립 레이블 설립. 톡식은 <톱밴드> 8강 진출팀인 아이씨사이다와 Mnet <슈퍼스타 K 3> 본선 진출팀이었던 예리밴드와 함께 독립 레이블 DMZ를 설립했다. 이들은 오는 11월 레이블 쇼를 시작으로 전국 클럽 투어를 돌 계획이다.
10 아시아
<#10LOGO#> 다 먹고 죽자.
가수 션, 결혼을 주제로 한 강의 형식의 콘서트 열어. 그는 오는 31일, ‘잠자는 숲속의 왕자와 백마 탄 공주’라는 제목의 강의를 렉쳐콘서트를 연다. 그는 이 콘서트에서 한 사람의 일생에 결혼이 주는 긍정적인 영향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위해 필요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콘서트 관객들이 내는 참가비는 모두 사회공익사업 WITH 캠페인 기금으로 사용된다.
보도자료
<#10LOGO#> 손님, 이건 정혜영...
씨야 출신 이보람과 Mnet <슈퍼스타 K 2> TOP 11 출신 이보람, 프로젝트 그룹 2보람 결성. 동명이인인 두 사람은 작곡과 조영수와 안영민의 추천으로 만나 프로젝트 그룹 2보람을 결성해 20일 신곡 ‘2love’를 공개했다. <슈퍼스타 K 2>의 이보람은 현재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이다.
보도자료
<#10LOGO#> 그룹 활동 꿈꾸던 백보람 절망.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위근우 기자 eigh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