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 체험단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7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은 아기들의 균형 잡힌 성장은 물론 편안하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맞춤 영양설계한 고품격 프리미엄 유아식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업그레이드 출시하고, 이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현명한 엄마 체험단'을 내달 13일까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www.maeili.com)를 통해 모집한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기의 성장발육에 필요한 영양소를 기본으로, 가수 분해 단백질 즉 잘게 쪼개어진 단백질을 100% 사용해 다른 분유에 비해 입자가 부드러워 소화는 물론 단 한가지 영양성분도 놓치지 않고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유당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하는 아기를 위해 상태에 따라 단계별로 유당 함유량을 더욱 섬세하게 조절했다.

특히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수 분해 단백질 특유의 쓴 맛과 향을 개선해 아기들이 보다 부드럽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 정보에 대한 엄마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패키지를 새로이 단장했다.


'현명한 엄마 체험단' 신청은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 접속 후 간단한 퀴즈에 참가하고 아기의 월령에 맞춰 단계를 선택하면 된다. 총 250명을 대상으로, 당첨자는 내달 16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더 좋아진 앱솔루트 센서티브를 더욱 많은 엄마들이 체험하고, 품질을 경험하고, 아기의 다양한 상태를 더욱 이해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제품은 아기의 상황에 맞춰 분유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랫동안 준비해 지난해 출시한 야심작으로, 알레르기와 아토피, 배앓이 등 작은 트러블로 불편함을 느끼는 아기를 위해 단 한가지 요소도 놓치지 않도록 세심하게 설계된 국내 유일의 '센서티브 분유(Sensitive Formula)'이다.


해외에서는 많은 엄마들이 아기들의 성장발달과 초기 알레르기 예방을 위해 먹이고 있으나,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매일유업만이 이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이는 일반 분유에 기능성 원료를 첨가하는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근본적으로 아기들이 분유를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