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갤럭시S로 로봇청소기를 움직여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갤럭시S로 로봇청소기를 움직여라 삼성전자가 16일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광장에서 실시한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이벤트 현장에서 참가 고객이 갤럭시S 스마트폰을 이용해 탱고뷰 로봇청소기를 조작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삼성전자가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을 스마트 기기 전 품목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한 스마트 통합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전날 광주광역시 유스퀘어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하는 삼성전자 스마트 리그 '스마트 슈퍼스타에 도전하라!' 페스티벌의 첫 번째 예선전이 개최됐다.


이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스마트 제품 간 별도의 선 연결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올쉐어'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한다.

참여자들이 수행하는 미션은 ▲갤럭시S로 탱고뷰 청소기를 조작하는 도전 스마트 홈 ▲스마트TV와 갤럭시탭으로 야구게임을 겨루는 도전 스마트 홈런왕 ▲갤럭시S로 NX시리즈 카메라를 조작해 사진을 찍고 스마트TV와 스마트 프린터로 전송하는 도전 스마트샷 ▲스마트TV 스카이프 영상 통화로 퀴즈를 푸는 도전 스마트 퀴즈왕 까지 총 4가지다.


이번 이벤트는 전날 광주를 시작으로 오는 22일 부산, 29일 대전, 11월5일 대구, 11월19일 서울에서 예선전이 열릴 예정이다. 결승전은 11월20일 서울에서 개최된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1800만원(출고가 기준) 상당의 삼성 스마트 기기를 풀 패키지로 증정한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