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 GLS,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 획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CJ GLS(대표 이재국)는 고용노동부와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일터혁신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혁신 활동 및 성과가 우수한 기업에 대해 정부가 인증하고 인센티브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경쟁력과 근로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마련한 제도로, 지난 2009년부터 시행중이다.

CJ GLS는 노사협의체인 한마음협의회와 온라인 고민상담센터 등 노사 대화채널을 다양화하고 각종 노사문화프로그램을 강화해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CJ GLS는 매달 현장을 방문해 아침식사를 제공하는 ‘달려라 밥차’, 현장개선프로그램 ‘러브 오피스’, 우수 성과 부서를 대상으로 포상을 실시하는 ‘골든벨’ 등의 노사문화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다.

이에 따라 CJ GLS는 향후 3년 동안 일터혁신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아 관련 문구 및 로고를 사용할 수 있고 각종 정부 포상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의 인센티브도 받게 된다.


더불어 CJ GLS는 일터혁신 우수기업 대상 수상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이에 따라 CJ GLS는 내달 11일에 열리는 시상식에서 고용노동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된다.

변중현 CJ GLS 인사팀장은 “글로벌 물류기업에 걸맞은 기업문화를 구축하고 고객과 임직원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혁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