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플래닛, 태블릿 전용 야구앱 '베이스볼 플래닛'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경기 하이라이트 동영상부터, 선수 정보, 시즌 성적까지

SK플래닛, 태블릿 전용 야구앱 '베이스볼 플래닛' 출시 SK플래닛이 태블릿PC 전용 야구앱 '베이스볼 플래닛'을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명진규 기자]SK플래닛(대표 서진우)은 13일 태블릿PC 전용 프로야구 앱 '베이스볼 플래닛'을 출시했다.


베이스볼 플래닛은 태블릿PC에 최적화된 프로야구 앱으로 직관적인 사용자환경(UI)을 채택해 시즌별 프로야구 팀의 선수 정보, 주자 상황 별 통계와 시즌 성적 등 각종 프로야구 관련 기록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다.

경기 주요 장면이나 요약 장면을 하이라이트 동영상으로 볼 수도 있다. 선호하는 팀의 경기 중계를 놓치더라도 앱을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 경기결과, 기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팀 응원 댓글을 올리거나 다른 사용자들과 실시간 채팅으로 경기에 대한 의견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도 있다. 베이스볼 플래닛은 T스토어와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아이패드와 갤럭시탭 10.1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다.

SK플래닛 관계자는 "500만 프로야구 팬들이 태블릿PC 기반의 앱을 통해 야구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게 개발됐다"면서 "무료 앱이지만 기존 야구 앱과 차별화된 점이 많아 올해 프로야구 포스트 시즌의 필수 앱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명진규 기자 aeo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