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노비스, '키즈 츄어블 오메가-3' TV 광고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전통과 기술로 만들어진 세노비스는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출시와 함께 오연수가 출연하는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세노비스 모델인 탤런트 오연수와 아역배우 김단율이 출연한 이번 광고에서는 오메가-3가 어른들만을 위한 영양소라는 기존의 인식을 바꿔주는 동시에 오메가-3 속 DHA가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핵심 영양소임을 강조하고 있다.

또 세노비스에서 어린이용 오메가-3 제품을 만들게 된 배경 및 제품의 특징 등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러스트와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인 세노비스몰(www.cenovismall.co.kr)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주제는 '어딜 가도 톡톡 튀는 내 아이 이런 사고까지 쳐봤다!'이며 댓글 입력창에 주제에 맞는 사연을 입력한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 5명에게는 아이의 1년치 영양을 책임지는 세노비스 키즈 토탈패키지가 제공되며, 2등 30명에게는 신제품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정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어린이 영어 뮤지컬 초대권, 키즈 츄어블 오메가-3 샘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