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침구 클린'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3초

LG전자, '침구 클린' 캠페인 실시 8일 LG전자 쿡앤클린 봉사대가 지리산 국립공원 노고단 대피소에서 등산객들이 이용하는 이불과 담요를 침구청소기를 이용해 침구청소활동을 진행했다.
AD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LG전자는 '침구 클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보육원, 양로원 등 복지기관 또는 각 가정에서 오는 20일부터 내달 10일까지 홈페이지에 '침구청소 신청사유'를 올린 당첨자를 선정해 6주간 직접 매트리스나 이불 청소를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G전자는 보육원 등에서 활동을 하던 쿡앤클린 봉사단을 캠페인에 투입해 8일 지리산 노고단 대피소에서 첫 침구청소활동을 했다.


봉사단은 등산객들이 이용하는 100여 장의 이불을 말리고, 침구 전용 청소기를 이용해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이불 속 미세먼지와 머리카락을 제거했다. 또 지리산 국립공원 노고단 대피소에 침구청소기도 기증했다.


김정태 한국HA마케팅 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소홀했던 침구위생을 점검하고 더욱 청결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