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 성형만렙1에 이어 성형만렙2가 등장,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등장했던 성형만렙1은 성형 사실을 솔직하게 밝힌 연예인들을 레벨별로 분류해 놓은 것으로 최고레벨은 성형이 가장 잘 되었음을 의미하는 만렙성형이다.
성형만렙2에서는 성형이 잘 된 연예인이 새롭게 얻게 된 이미지를 득템이라 표현하고 있다. 배우 이시영의 경우 성형 득템으로 예쁜 얼굴과 호감형 이미지를 꼽은 점이 눈길을 끈다.
또한 성형만랩2의 연예인성형 up&down에는 연예인은 아니지만 눈썹 문신으로 홍그리버드라는 별명을 얻게 된 홍준표 의원과 안경과 모자를 장착아이템으로 사용, 스펙이 강화된 뽀로로도 포함돼 있다.
네티즌들은 성형만렙2의 등장에 "예쁜 연예인들의 변천사 보는 재미가 쏠쏠" "은근히 웃기고 재밌다" 등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배우 이시영과 서우의 성형을 집도한 것으로 알려진 강남의 신데렐라성형외과치과 정종필 대표원장은 시사 잡지 인터뷰를 통해 "스타들은 성형으로 예쁜 얼굴을 가질 수 있지만 그들의 성공은 끼와 재능을 연기력으로 살리는 부단한 노력을 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장인서 기자 en1302@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