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컬럼비아, 산악문화발전 후원금 전달

컬럼비아, 산악문화발전 후원금 전달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지난 16일 종로구 세종로에 위치한 세종문화회관에서 산악문화발전 후원금 증정식을 갖고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6회째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 조성래 대표는 "등반 중 사고로 인해 정상적인 사회활동이 어려운 산악인 또는 고인이 된 산악인의 가족에게 매년 후원금을 지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산악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자랑스러운 산악인 가족들에게 계속해서 후원금을 지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대한산악연맹 주최로 개최된 ‘2011년 산악인의 날’에서 진행된 이번 증정식에는 산악인 엄홍길, 박영석을 비롯해 카말 프라사드 코이랄라 주한 네팔 대사와 파키스탄, 키르기스스탄 대사 등 각계각층의 산악인 3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난 2006년부터 대한산악연맹과 파트너쉽을 맺고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는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이날 손일환 영업 이사가 시상자로 나서 총 6명의 산악인 가족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편 컬럼비아스포츠웨어코리아는 슈퍼모델 모임 ‘아름회’와 함께 중증 장애우들을 위한 사회봉사활동인 ‘햇빛보기’ 행사도 후원하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