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닷컴이 23일까지 롯데패밀리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 '삼총사 3D'와 연계한 3D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닷컴이 진행하는 '3D쇼핑'은 ▲다이렉트(Direct)쇼핑 ▲다이나믹(Dynamic)쇼핑 ▲디퍼런트(Different) 쇼핑으로 세가지 중 매력적인 쇼핑방법 한가지를 선택하면 삼총사 3D 예매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이렉트 쇼핑은 ‘스마트픽(Smart Pick)’서비스로 인터넷이나 모바일에서 주문한 상품을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찾아가는 방식이다. 다이나믹쇼핑은 ‘스마트페이(Smart Pay)’ 서비스로 한번의 카드 정보 등록으로 카드번호와 비밀번호 등 별도의 입력없이 휴대폰 인증번호로만 결제가 가능하다.
디퍼런트 쇼핑은 ‘익스프레스 샵’ 서비스로 서울지역 어디든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까지 결제를 완료하면 당일 배송을 보장하며, 배송 약속 불이행시 롯데포인트 1000점으로 보상한다.
롯데닷컴은 쇼핑방식을 선택해 응모하거나 삼총사 3D 쇼핑 패러디 영상을 감상하고 게시판에 평을 남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