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천연화장품 ‘엔비’ 바나나를 피부에 바른다?

시계아이콘01분 0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천연화장품 ‘엔비’ 바나나를 피부에 바른다?
AD

사시사철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 간식으로도 먹기 좋고, 끼니도 대신할 수 있는 과일이 있었으니, 바로 노란색의 달콤 향긋한 향의 바나나가 그 주인공이다. 바나나는 과거에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과일 중 하나였지만 최근 들어 바나나의 효능이 널리 알려지면서 건강을 위해 바나나를 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바나나의 효능 중 변비예방과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을 익히 알고 있을 것이다. 바나나는 소화를 돕는 식이섬유과 펙틴 선분이 다량 함유돼 있어 변비예방과 개선에 좋다. 다만 덜 익은 바나나는 타닌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어 변비를 악화시키기도 한다. 이와 함께 바나나는 100g당 80kcal로 칼로리가 적고 지방성분이 매우 적어 끼니대신 먹으면 다이어트에도 좋다.

이 외 우리가 잘 몰랐던 바나나의 효능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우선 바나나는 비타민B6가 다른 과일에 비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비타민B6는 면역세포를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으로 단백질의 대사와 세포성장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 증강을 돕는다. 아울러 바나나에는 칼륨 또한 매우 풍부한데, 이로 인해 몸에 쌓인 노폐물과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해 주어 뇌혈관질환을 예방해준다. 그 외에도 피로회복, 함 억제효과, 항산화 작용으로 피부미용에도 좋은 효과를 가져다 준다.


한편, 이렇게 우리 몸 구석구석에 좋은 효능들을 보이고 있는 바나나를 가지고 만든 천연화장품이 나왔다.

엔비화장품은 천연재료인 바나나로 우수한 보습효과를 통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줄 수 있는 ‘바나나 아쿠아 팩’을 선보였다.


천연화장품 ‘바나나 아쿠아팩’은 영양공급효과의 바나나추출물과 피지흡착을 돕는 카올린 성분까지 함유해 피부 노폐물 제거와 영양공급을 동시에 이루고 있다. 이와 함께 트러블 흔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달팽이 점액추출물도 함유해 다방면으로 피부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아울러 브라이트닝 효과와 피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도와주고 있다.


이처럼 피부의 다양한 고민들을 개선해주는 천연화장품 ‘바나나 아쿠아팩’은 팔방미인 바나나를 그대로 본받은 제품으로, 올 가을부터 바나나 아쿠아팩으로 피부관리를 해준다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간직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엔비화장품은 현재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바나나 아쿠아팩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에 있어 50%이상 할인률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천연화장품 엔비화장품의 다양한 제품들이 궁금하다면 홈페이지(www.eanvie.com)를 방문해보자.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