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랜드 힐튼 서울, 사색있는 '4색 가을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그랜드 힐튼 서울은 오는 16일부터 11월 30일까지 여유로운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힐튼 서울(Fall in Grand Hilton Seoul)'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커피, 여행, 영화, 그리고 품격 있는 휴식 등 4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폴 인 커피'는 이국적 분위기의 에이트리움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 한 잔을 즐기며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로 디럭스 룸 1박과 에이트리움 카페의 커피 2잔이 포함됐다. 가격은 14만5000원.


'폴 인 트래블'은 디럭스 룸 1박과 2인 조식 뷔페, 에이트리움 카페의 커피 2잔, 휴고 네추럴 트래블 키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7만 5000원이다.


'폴 인 시네마'는 호텔에서의 고급스러운 하루와 영화를 함께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CGV 영화 예매권도 준다. 가격은 21만 5000원.


'폴 인 럭셔리'는 주니어 스위트 룸 1박과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이용의 혜택과 함께 에스쁘아 정품 향수, 이드록시다즈 2병이 선물로 증정되며 31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사색있는 '4색 가을 패키지' 선봬
AD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