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랜드 힐튼 서울, 몽골리안 테라스 바비큐 페스티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그랜드 힐튼 서울, 몽골리안 테라스 바비큐 페스티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7일부터 '테라스 바비큐 페스티발'을 시작한다.


백련산 아래 자리하고 있어 도심에서 보기 드문 탁 트인 경관과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바비큐를 즐기기에 매우 적당한 장소이다. 특히 올해에는 몽골리안 컨셉으로 선보일 예정이어, 정통 바비큐의 참맛을 눈과 입, 그리고 귀로도 모두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다.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한식, 중식, 일식, 서양식 등의 여러 가지 고급 요리들과 더불어 야외 테라스에 준비되는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새우, 오징어, 가리비 등이 준비된 '해산물 바비큐'와 쇠고기, 양고기, 닭고기 등이 준비된 '육류 바비큐' 그리고 고급 소시지와 신선한 야채 등이 준비된 코너들이 풍성하게 마련된다. 각 코너에서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 가져가면 요리사가 즉석에서 먹음직스럽게 요리해준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 갇혀있는 공간에서의 딱딱한 식사보다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직접 재료를 고르는 재미도 느껴보고, 그릴 위에서 온갖 음식들이 지글지글 익어가는 소리를 들으며 그랜드 힐튼 서울의 바비큐 페스티발을 신나게 즐겨보자.


5월에는 토, 일, 공휴일 저녁에 진행되고 6월에는 금, 토, 일, 공휴일 저녁에 진행된다. 가격은 6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은 (02)2287-8271.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