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태선 블랙야크 대표 "2013년 글로벌 아웃도어 빅5 진입"

시계아이콘00분 4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의 강태선 대표가 2013년까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빅5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블랙야크는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에서 2011 블랙야크 F/W 패션쇼'를 열고 익스트림, 트레킹, 얼티미트, 컴포트 라인 등 기존제품 군과 신규 론칭하는 키즈라인 제품을 공개했다.

이날 강태선 블랙야크 대표는 "블랙야크는 끊임없는 연구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면서 "어느 세계 브랜드와도 차별화된 남들이 입어보고 싶은 블랙야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태선 대표는 이날 대리점주들에게 "올해 돈 많이 버셨습니까"라고 물은 뒤 "상반기에 많이 못 버셨다면 하반기에는 많이 벌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자신했다.

블랙야크는 올 가을 키즈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명품보다 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유아동 시장 공략을 위해 5~6세 아동이 야외활동에서 입을 수 있는 키즈라인을 신규 론칭한 것.


강 대표는 "최초로 선보이는 키즈라인은 유·아동 특유의 귀여움과 활동성에 포커스를 맞춘 라인으로 5-6세 아이들의 귀여움과 당돌함을 표현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날 패션쇼는 신규 론칭하는 키즈라인 뿐아니라 블랙야크 메인 제품군을 구성된 익스트림(Extream) 라인, 가벼운 산행이나 올레 트레킹 등에 착용 가능한 트레킹(Trekking) 라인, 그리고 세련된 도심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이-얼티메이트(E-ultimate)라인, 도심 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캐주얼 라인의 유-컴포턴트(U-Comfort) 라인 등 모든 스타일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패션쇼 무대에서는 201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최종 후보자 24인이 화려한 워킹을 선보였으며, 블랙야크 전속모델인 배우 조인성도 함께 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